티스토리 뷰


이 훌륭한 조언으로 공황 발작 가능성 감소



공황 발작은 그로 인해 고통 받는 사람들에게 걱정과 짜증을 유발할 수 있다.


최근 몇 년간 이 질환을 치료하는 전문직 종사자들의 수가 크게 증가했다.


아래에서 배운 내용을 사용하여 공황 발작이 발생할 때 치료할 수 있도록 도울 수 있다.




공황 발작을 겪고 있다면 충분한 수면이 중요하다.


수면부족은 공황발작을 겪을 확률을 높이고 대처전략의 효과를 떨어뜨릴 수 있다.


매일 밤 8시간 동안 푹 자도록 해라.




공황발작에 대처하는 것은 당신의 호흡을 덜 빠르게 하는 것에서 시작된다.


호흡은 공황발작에 큰 역할을 하며, 호흡을 알아차리고 조절하면 공격의 강도를 줄일 수 있다.


심호흡에 집중하여 신체를 통제할 뿐만 아니라 공황발작을 일으킨 생각 이외의 것에 정신을 집중하도록 하라.




혼자 있는 것처럼 느껴지면 불안 문제를 다루는 것은 매우 어렵다.


공황 발작의 마비 문제로 고통 받을 때, 의지할 수 있는 사람을 갖는 것은 종종 그것들을 극복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유일한 것이다.


우정의 매우 중요한 목적은 누군가가 정말로 도움이 필요할 때 그곳에 있는 것이기 때문에, 친구에게 당신을 위해 있어달라고 부탁하라.




만약 당신이 공격 중에 두려움을 느낀다면, 당신은 당신의 환경 주변에 무엇이 두려울지 자문해 볼 필요가 있다.


정말 널 해치려는 사람이 있을까? 그 대답은 거의 항상 아니오가 될 것이기 때문에, 마음을 가라앉히고 두려움이 당신 주위에서 사라질 수 있도록 하라.




공황 발작을 일으킬 때, 많은 사람들이 저지르는 실수는 그 에피소드가 그들의 전신을 차지하게 하는 것이다.


맞서 싸우려 하지 말고 지금 일어나고 있는 일을 그대로 해라.


불안과 공황의 감정으로부터 자신을 분리시키고, 멀찍이 떨어져 있는 것처럼 관찰하도록 노력하라.


그러나 무엇보다도 숨을 쉬는 방식에 초점을 맞춘다.


숨을 고르고 천천히 들이쉬면서 숨을 쉴 때마다 더욱 차분해진다.


어느 순간 아드레날린을 태우면서 공포감이 가라앉는 것을 알아차릴 것이다.




가능한 한 대면 대화를 위해 그들을 초대해라.


동행이 있으면 안심할 수 있을 거야.




스트레스를 받으면 대화할 사람을 찾아라.


당신이 다른 사람들로부터 위로의 말을 들을 때, 그것은 당신을 편안하게 해 줄 것이다.


만약 그들이 포옹을 한다면, 당신은 매우 편안함을 느끼는 좋은 존재감을 느낄 것이다.


인간의 손길이 당신을 위로하고 안전하게 만드는 데 필요한 전부일 수 있다.




아침 준비를 포함한 모든 순간에 대한 계획을 세우도록 하라.


일정의 정확성을 높이기 위해 가장 작은 태스크에 필요한 시간을 확인할 수 있다.


이것은 여러분이 하루의 다른 시간에 무슨 일이 일어나야 하는지를 알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고, 그래서 여러분은 각 일에 더 잘 대비할 수 있을 것이다.




모든 종류의 사람들은, 인생에서 매우 다른 문제들을 가지고 일하며, 공황 발작을 겪는다.


공황과 불안을 다루는 여러 지지 그룹에 있는 사람들이 사용하는 기술은 여러분의 공황 발작에도 효과가 있을 것이다.




공황 발작에 대한 구체적인 계기를 파악할 수 있어야 한다.


만약 누군가가 당신을 화나게 했고 당신이 그나 그녀에게 그 상황에 대해 말하는 것에 긴장한다면, 그것은 당신을 공황 발작을 일으킬 수 있다.


공황 발작을 피하려면 자신의 감정을 건강한 방법으로 표현해야 한다.




당신은 이제 왜 이 스트레스가 많은 의학적인 상태가 많은 치료와 약물이 필요한지 알 수 있다.


모든 공황발작 환자들은 특정한 요소들을 배우고 기억해야 한다.


이러한 유용한 조언들의 도움으로, 여러분은 여러분이 직면하고 있는 불안 문제에 대한 안도감, 어쩌면 영구적인 해결책을 찾기 시작할 수 있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